200만 육아 맘을 위한 맘맘 앱, 구글 9월 추천 앱 등재
상태바
200만 육아 맘을 위한 맘맘 앱, 구글 9월 추천 앱 등재
  • 신겨울 기자
  • 승인 2021.09.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맘
ⓒ맘맘

[데일리즈 신겨울 기자]

육아테크 스타트업 원더윅스컴퍼니가 운영하는 육아 정보 필수 앱 '맘맘'이 9월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구글 피처드는 이용자 평점이 4.0 이상이며 ▲사용자 편의성 ▲디자인 ▲기술력 ▲완성도 등에 대한 종합적 심사를 통과한 앱만 선정된다. 선정된 앱은 그 자체로 상당한 공신력을 인정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맘맘'은 구글 플레이가 추천하는 신규 앱 9월호에 등재돼, 한 달간 플레이스토어 메인 탭 추천 영역에 노출되게 된다.

맘맘은 ▲세분화한 육아용품 카테고리별 국민템 랭킹 ▲자녀 월령별 개인화한 콘텐츠 ▲핫딜 스캐너 ▲커뮤니티 등의 기능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 맘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는 정보 제공 앱이다.
이번 구글 피처드 선정 외에도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테고리 내 인기 순위 6위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사용자와 신뢰를 쌓아나가고 있다.

원더윅스컴퍼니 강경윤 대표는 "맘맘이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육아를 준비하는 그리고 육아를 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더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더윅스컴퍼니는 올 7월 실리콘밸리의 글로벌 벤처 캐피털 '500 스타트업'에서 시드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