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 "서울의 전진위해, 민주당의 승리 믿는다"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 "서울의 전진위해, 민주당의 승리 믿는다"
  • 전은솔 기자
  • 승인 2021.02.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즈 전은솔 기자]

경선대회에 참가한(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 박영선 의원, 이낙연 대표  ⓒ이낙연대표 페이스북
경선대회에 참가한(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우상호 의원, 박영선 의원, 이낙연 대표 ⓒ이낙연대표 페이스북

21일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서울시의 흔들림 없는 발전을 위해(재보궐 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시 성동구에서 '4.7 재보궐선거 서울시장 후보자 선출 더불어민주당 경선대회'를 갖고 이같이 말하며 "역사의 전진을 위해, 또한 서울시의 흔들림 없는 발전을 위해 반드시 민주당이 승리해야만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번 경선대회는 더불어민주당의 박영선, 우상호 두 예비후보가 사전질문에 대한 답변 및 각자의 공약과 비전을 발표하고자 마련됐다.

박 예비후보는 준비된 '서울 시장이 된다면 가장 먼저 바꾸고 싶은 정책'이라는 사전질문에 "하나를 꼽기가 어렵고, 서울시를 재편해야한다. 지금 누가 시장이 되느냐에 따라 앞으로 서울의 100년 미래가 달린 중요한 선거"라고 답했다.

이어 우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후보를 압승할 카드는'이라는 질문에 "범민주진영을 결집할 후보가 승리할 것이다. 역사와 정신을 계승하며 서민을 대변하는 민주당의 저 우상호가 필승카드"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장 재보궐선거가 44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불어민주당의 최종후보는 다음달 1일 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