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이션'에서 즐기는 여름+1 시키는 다양한 식음료
상태바
'홈케이션'에서 즐기는 여름+1 시키는 다양한 식음료
  • 강수연 기자
  • 승인 2020.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즈 강수연 기자]

왼쪽부터 시계방향: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800ml', 대상 청정원 '안주야 상온 안주', 롯데푸드 '직화양념구이', 사조대림 '더 바삭한 치킨 & 치즈볼', CU '기내식 도시락' ⓒ코카-콜라 제공
왼쪽부터 시계방향: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800ml', 대상 청정원 '안주야 상온 안주', 롯데푸드 '직화양념구이', 사조대림 '더 바삭한 치킨 & 치즈볼', CU '기내식 도시락' ⓒ코카-콜라 제공

▲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코카-콜라는 최근 '홈시네마', '피크닉', '캠핑'을 상징하는 3가지 아이콘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한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

출시와 더불어 '코-크플레이(CokePLAY)'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를 통해 코카-콜라가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썸머패키지 3가지 테마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홈케이션을 계획중이라면 참여해보자.

▲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음료다. 간단히 시럽이나 소스만 더하면 헤이즐넛 아메리카노나 카페모카와 같은 다양한 커피를 내 취향과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CU '기내식 도시락'

CU는 실제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주문하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포크 플리즈', '치킨 플리즈', '비프 플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은박 용기에 다양한 음식들이 하나로 담겨 나오는 기내식 특유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 일반 플라스틱 용기 대신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다.

▲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

롯데푸드 '의성마늘 직화양념구이'는 진한 갈비 양념을 바른 뒤 오븐에서 굽고, 직화로 한 번 더 구워 풍부한 육즙과 불향 가득한 맛을 살렸다. 석쇠에서 구운 듯한 격자 무늬는 야외 바비큐 느낌을 한층 더해줘 집에서 캠핑을 즐길 때 곁들이기 좋다.

▲ 대상 청정원 '안주야 상온 안주 6종'

대상 청정원은 '통마늘 모듬곱창', '매콤제육오돌뼈', '매콤껍데기' 등 맥주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주야 상온 안주 6종'을 출시했다. 파우치를 오픈하지 않고 그대로 세워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완성되고 실온에서 9개월간 보관할 수 있어 편의성이 뛰어나다.

▲ 사조대림 '더 바삭한 치킨 & 치즈볼'

사조대림 '더 바삭한 치킨 & 치즈볼'은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순살치킨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에어프라이어 전용 튀김옷을 입혀 더욱 바삭하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뚜레쥬르 제공
ⓒ뚜레쥬르 제공

▲ 뚜레쥬르, 2주간 여름 대표 음료&빙과류 1+1 썸머 페스티벌

뚜레쥬르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여름 대표 음료ㆍ빙과류를 선정해 1+1에 판매한다.

먼저, 적당한 달콤함과 깔끔한 뒷맛으로 올여름 뚜레쥬르의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한 '사르르 쉐이크' (우유, 딸기, 커피 3종)는 8월 7일부터 13일까지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상큼한 과일 스무디 3종을 1+1 제공한다. 아이스캔디와 아이스 미니컵은 기간 내내 1+1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