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데일리즈] 찬바람 부는 시즌에 맞는 따뜻한 신제품과 패키지
[신제품 데일리즈] 찬바람 부는 시즌에 맞는 따뜻한 신제품과 패키지
  • 강수연 기자
  • 승인 2018.11.0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즈 강수연 기자 ] 

맨하탄 스타벅스 간판 ⓒ사진제공 뉴시스
맨하탄 스타벅스 간판 ⓒ뉴시스

스타벅스코리아, '수능 맞아 푸드 패키지 상품 출시'

스타벅스코리아가 2일부터 올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과 행운을 함께 담은 ‘럭키꾸러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수능 시즌을 맞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럭키꾸러미’는 두뇌회전에 좋은 영양이 듬뿍 담긴 호두, 아몬드, 코코넛, 검은깨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전병과 집중력 향상에 좋은 유기농 카카오가 함유된 다크초콜릿, 팝콘처럼 행운이 터지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은 국내산 옥수수로 만든 달콤한 캐러멜 팝콘 등으로 구성 되었다.

이번 '럭키꾸러미'는 푸드를 비롯, 도시락과 따뜻한 차 등을 담아 다닐 수 있도록 토트백과 리유저블컵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영양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선물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럭키꾸러미’ 출시와 함께 ‘1+1 럭키 루키 BOGO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꾸러미’ 혹은 수험생들에게 선물로 좋은 11종에 해당하는 MD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이며, 구매한 음료와 동일한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루키 BOGO 쿠폰’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행텍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MD 상품은 매장에서 확인 가능)

더플레이스, '아페리티보 플래터' (사진제공=CJ푸드빌)
더플레이스, '아페리티보 플래터'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스타일의 안주인 ‘아페리티보 플래터’ 출시

매달 2일을 ‘델리지오소 데이(Delizioso : ‘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정해 밀라노 스타일 신메뉴를 선보여 온 더플레이스는. 11월 ‘아페리티보’를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플래터’를 출시했다 .

‘아페리티보(Aperitivo)’란 밀라노 사람들이 저녁 식사 전에 식욕을 돋우는 술과 가벼운 안주를 즐기며 하루의 노곤함을 달래는 고유의 식문화를 말한다.

더플레이스의 ‘아페리티보 플래터’는 밀라노 사람들이 선호하는 식재료로 안주를 구성 했으며, 도수가 높지 않은 깔끔한 맛의 와인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입맛을 돋구는 깔끔한 맛의 와인과 밀라노 스타일 안주인 ‘아페리티보 플래터’로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뚱카롱 (사진제공=뚜레쥬르)
뚜레쥬르 뚱카롱 ⓒ 뚜레쥬르

뚜레쥬르, 알록달록 색감과 풍부한 필링으로 여심 사로잡은 ‘뚱카롱’ 선보여

뚜레쥬르가 다양한 색감과 비주얼로 눈과 사로잡을 마카롱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화려한 색상의 마카롱 꼬끄 속에 필링과 크림을 보다 두껍게 넣어 일명 뚱카롱으로 불린다.

한 입 베어 물면 달달한 맛이 입안 가득 채워지는 것은 물론, 독특한 비주얼로 SNS 인증 욕구를 불러일으키는데, 특히 ‘더블초코마카롱’은 부드러운 다크초코크림 안에 쫀득한 초코 가나슈를 넣어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빵 못지 않게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마카롱이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색다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있는 뚱카롱이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투썸X모나미, 7종 데일리키트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X모나미, 7종 데일리키트 ⓒ 투썸플레이스

2019년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 이달 12일 출시

투썸플레이스는 ‘모나미’와 협업한 2019년  플래너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핵심문구류를 묶은 ‘데일리키트(Daily Kit)’를 오는 12일부터 한정 판매 한다.

데일리키트 색상은 블랙과 레드 2종이며, 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사각형 파우치 안에 2019 플래너, 탁상용 캘린더, 모나미 153 볼펜, 클립보드, 월간 스케줄러&메모지, 포스트잇 등을 넣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 X 모나미 데일리키트’는 실용성과 업무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플래너 외 다양한 문구류를 패키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특히 총 7종 제품으로 구성했음에도 판매가를 2만대 중반으로 책정해 가격 대비 심적 만족도를 고려하는 ‘가심비’ 소비 고객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생활·이슈부
좌우명 : 세상은 이중잣대로 보면 안 되는 '뭔가'가 있다. 바로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명칭 : 데일리즈로그(주)
  • 발행소 : 03425 서울특별시 은평구 서오릉로21길 8, 해원빌딩 301호
  • 대표전화 : 02-385-3118
  • 팩스 : 02-385-3119
  • 제호 : 데일리즈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35
  • 등록일 : 2013-01-21
  • 발행일 : 2013-01-21
  • 발행인 : 신원재
  • 편집인 : 김경수
  •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정민
  • 편집국장 : 신원재(010-6331-3610)
  • 데일리즈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3 데일리즈.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iesnews@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