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ㆍ헬스 데일리즈] 천고마비의 계절, 건강관리는…홍삼과 우루사
[제약ㆍ헬스 데일리즈] 천고마비의 계절, 건강관리는…홍삼과 우루사
  • 강수연 기자
  • 승인 2018.09.11 17:0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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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즈 강수연 기자]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 출시 ⓒ휴온스 제공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 출시 ⓒ휴온스 제공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 출시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ㆍ전현수)이 환절기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은 휴온스의 피부 관련 특허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을 배합 했으며, 녹용, 당귀, 천궁, 황기 등 11가지의 귀한 원료를 정성스럽게 담아냈다.

특히, 6년근 홍삼농축액은 최근 휴온스에서 인수한 홍삼 전문 기업 ‘성신비에스티’ 의 농축 기술력을 적용해 더욱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산도조절제를 넣지 않았으며, 스틱형 파우치로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루 한 포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스러운 박스 패키지와 함께 전용 쇼핑백을 제공해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소중한 부모님, 지인들께 드리는 건강 선물로도 제격이다.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 골드 스틱’은 휴온스내츄럴 공식 온라인 쇼핑몰(챙김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알뜰하게 추석 선물을 준비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회원 등급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보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에서 신제품 체험단, SNS 이벤트 등 풍성한 명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허니부쉬 홍삼스틱’은 피부와 면역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귀한 재료들만으로 농축해 만든 제품으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제품”이라고 추천했다.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 ‘팩트를 보면 우루사’ 신규 CF 공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이 ‘우루사’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선보인다. 가수 윤종신씨를 모델로 한 우루사의 신규 광고캠페인 ‘팩트를 보면 우루사’편을 10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11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본 광고는 지상파,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TV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의 온라인 광고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번 광고는 지난 해의 ‘우루사의 힘’편에 이어, 58년 전통의 국내 판매 1위 간기능 개선제로서 우루사의 브랜드 가치와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된 제품의 효능 및 효과를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정확한 정보 없이 건강 관련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에게 과학적으로 입증된 정보를 제공해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 나아가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우루사의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간 기능 이상이나 지방간이 있는 지속성 피로 또는 만성피로 환자를 대상으로 8주간 우루사를 복용한 결과 환자의 80%에서 피로개선 효과가 나타났고 간효소 수치(ATL) 또한 감소했다고 전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국내 판매 1위 간장약 브랜드로서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좋아 보이는 것에 현혹되지 않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일반의약품과 같이 효능, 효과가 검증된 정말 좋은 것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이번 광고에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우수한 품질과 효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생활·이슈부
좌우명 : 세상은 이중잣대로 보면 안 되는 '뭔가'가 있다. 바로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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